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FAQ

  • [ A/S 관련 ] A/S는 어떻게 하나요?

    Q. A/S는 어떻게 하나요?



    A. 이노스페이스원에서 주문하신 제품은 A/S가 가능 합니다. (소모품 제외)
        A/S가 필요하신 경우 먼저 고객센터 또는 Q&A를 통해 A/S 관련 상담을 받으시고 택배 또는 방문하여 A/S 받으실 수 있습니다.



        * A/S 진행시 구매일자가 확인되어야 하며 보증서를 같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 부주의로 인한 A/S시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 배송관련 ] 배송된 상품이 파손되어 왔는데 어떻게 하나요?

    Q. 배송된 상품이 파손되어 왔는데 어떻게 하나요?



    A. 상품파손으로 인해 불편을 드리게 된점 사과 드립니다.

     

        배송 시 파손된 제품은 교환이나 반품이 가능하오니 반품요청에 사유를 기재하여 신청해주시거나

        고객센터 또는 Q&A에 남겨주시면 원하시는 사후관리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 배송관련 ] 배송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Q. 배송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A. 상품이 택배로 배송되고 있어 배송시간을 지정하실 수 없습니다

  • [ 배송관련 ] 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

    Q. 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



    A. 로그인 후 마이샵 > 주문조회 에서 해당 상품의 배송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택배 사에서 배송 완료되어 있고 못 받으신 경우 택배사의 고객센터나 해당 대리점과 연락하여 확인 가능하시며,
        연락이 안되거나 배송내역이 없이 상품을 받지 못했을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택배사 물량이 많은 연말/명절 기간에는 조금 더 지연 될 수 있는 점 미리 양해 부탁 드립니다.

  • [ 배송관련 ] 해외배송도 되나요?

    Q. 해외배송도 되나요?



    A. 현재 이노스페이스원은 해외배송은 되지 않고 있습니다.

  • [ 배송관련 ] 배송비는 얼마 인가요?

    Q. 배송비는 얼마 인가요?



    A. 3만원 이상 구매 시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3만원 미만으로 구매 시 배송비 2,500원이 추가 되며, 제주도 및 일부 도서지역은 배송비가 추가 될수 있습니다.

  • [ 배송관련 ]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Q.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이노스페이스원의 배송 마감 시간은 오전 11시 입니다.
        오전 11시 이전 주문, 입금 완료된 주문 건에 한하여 당일발송되며, 이후 주문 및 입금건은 익일 발송 처리 됩니다.
        제품 수령은 발송일에서 1~3일 정도 소요 됩니다.


        (단, 배송사의 사정이나 연휴, 명절등 택배사 물량이 많은 시기에는 조금더 지연될 수 있는 점 미리 양해 부탁 드립니다.)

  • [ 주문/취소/교환/반품 ] 취소 시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Q. 취소 시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A. 신용카드 결제
        반품이 확인되는 당일 신용카드 승인취소를 하게 됩니다.

        당일 결제하신 내역은 당일 취소되며, 1일이 경과한 경우 카드사에서 5~7일정도 소요되어 환불이 완료됩니다.
        환불진행 중 카드대금 결제가 이루어질 경우 금액이 빠져나가고 다음달 대금결제에서 차감됩니다.



        무통장입금 결제
        무통장 및 에스크로로 입금하신 경우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를 (1:1문의 게시판, 고객센터) 알려 주시면 다음날 오후5시이전으로 입금됩니다.
        단,계좌번호 확인일이 금요일인 경우 주말이 지난 월요일에 입급됩니다.



        계좌이체 결제
        반품이 확인된 당일 계좌이체 취소요청이 들어갑니다. 해당은행에서 계좌이체를 완료하는데 5~7일정도 소요됩니다.
        해당 처리 기간이 지난 후 이체하셨던 계좌로 입금액이 반환됩니다.

  • [ 주문/취소/교환/반품 ]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Q.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A. 1. 마이샵 > 주문조회에서 교환, 반품 신청해주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2. 본사 확인 후 제품을 잘 포장하여 택배로 발송해 주세요.

           (보내주실 때 택배비는 선불 처리 해주시기 바랍니다. 착불로 발송비 택배비를 정산완료 해주셔야 교환 반품이 진행 됩니다.)


        3. 제품이 본사에 도착하면 제품 검수, 확인 후 교환, 환불 절차가 진행 됩니다.



    *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반품의 경우 왕복 택배비를 고객님께서 부담 하셔야 합니다.
    * 배송비를 제품에 동봉해서 보내주시는 경우 분실되는 현금은 저희 측에서 책임질 수 없으니, 꼭 선불 처리하시거나 고객센터와 통화후 무통장 입금 해주시기 바랍니다.

  • [ 주문/취소/교환/반품 ] 상품 하자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Q. 상품 하자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A. 1. 마이샵 > 주문조회에서 교환신청해주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2. 본사에서 고객님의 교환신청 내역 확인 후, 회수처리를 진행 합니다.


        3. 제품 회수 후 제품이 물류센터에 도착하면 검수, 확인 후 교환 및 환불 처리 진행해 드립니다.

  • [ 주문/취소/교환/반품 ]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Q.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A. * 입금 전 주문취소 (무통장) :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 하실 수 있습니다.


        * 입금확인 후 주문취소
        -무통장-
        1:1 문의 게시판에 주문번호/주문자 성함/환불 받으실 계좌정보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요청 후 2~3일 오후 5시전으로 환불 금액 들어갈 예정입니다.


        -신용카드/ 계좌이체-
        고객님께서 접수취소 신청 > 본사에서 접수취소 확인 > 카드 승인취소 처리 > 카드사(은행)로 승인취소 요청이 넘어가 4~5일 후 처리 완료 되고 있습니다.



        *주의 사항
        1. 상품준비중, 배송 중 단계에서는 취소가 불가능 하십니다
        2. 상품준비중, 배송 중 단계부터는 취소가 불가능하여 반품접수를 하셔야 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반품접수를 해주시면 됩니다. 환불일은 반품일로 부터 최대 10일정도 소요됩니다

  • [ 주문/취소/교환/반품 ] 카드 결제했는데 환불은 언제 확인 가능한가요?

    Q. 카드 결제했는데 환불은 언제 확인 가능한가요?



    A. 카드결제시에는 환불접수가 아닌, 결제 취소요청을 합니다.
        카드결제 취소는 카드사 상황에 따라 다소 시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약 5~7일후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공휴일로 인해 1~2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 [ 주문/취소/교환/반품 ] 수취거부를 했는데 언제 환불이 되나요?

    Q. 수취거부를 했는데 언제 환불이 되나요?



    A. 본사 물류 창고에, 수취 거부하신 상품이 도착하여야 하며,
        수취거부로 인한 (고객변심으로 인한 반품에 해당) 반송상품의 반품택배 비를 고객님께서 본사로 입금을 해주신 후 1~7일안에 환불이 되십니다.(단,주말제외)
        *배송비만 따로 입금하시고, QnA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본사의 배송상 문제가 아닌 경우 수취 거부하시면 고객 변심사유에 해당하므로, 이때 발생하는 왕복배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 주문/취소/교환/반품 ] 상품을 환불/교환 하고 싶은데, 상품을 개봉하였습니다.

    Q. 상품을 환불/교환 하고 싶은데, 상품을 개봉하였습니다.



    A. 전자기기의 특성상 상품을 개봉 하였을 경우 사용한 것으로 간주되어  환불/교환 처리가 지원되지가 않습니다.
        제품 개봉시 신중히 생각해 주시고 개봉해 주시기 바랍니다.

  • [ 주문/취소/교환/반품 ] 아직도 환불처리가 안되어 있어요

    Q. 아직도 환불처리가 안되어 있어요



    A. 환불은 반품일로부터 최대 10일정도 소요됩니다.


        무통장으로 결제 하신 건인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반품 보내신지 일주일이 넘으셨는데도 불구하고 환불처리가 안되는건은


        - 반품 보내신 성함으로 주문내역 조회가 되지 않을 경우,
        - 환불계좌 정보가 없어 환불처리진행이 안되는 경우 입니다.


        카드결제를 하셨으나, 환불처리가 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 회원가입 / 변경 / 탈퇴 ]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로 확인했는데 문자나 이메일이 안와요.

    Q.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로 확인했는데 문자나 이메일이 안와요.



    A. 1:1 상담이나, 고객센터(tel : 031-689-5756)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 회원가입 / 변경 / 탈퇴 ] 아이디,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 전화상 확인 가능한가요?

    Q. 아이디,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 전화상 확인 가능한가요?



    A. 비밀번호는 고객 정보 유출 방지를 위해 유선상으로 확인이 불가함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비밀번호는 이노스페이스원에서 고객님이 직접 확인 하실 수 있으며, 부득이한 경우 본인확인 후 등록된 이메일이나 핸드폰으로 임시 비밀번호를 발송해 드릴 수 있습니다.

        (등록되어 있는 이메일, 전화번호 외에 불가)


        아이디는 개인정보 유출 방지를 위해 본인여부 확인이 가능한 고객이력 확인후에 유선상 확인해 드리고 있습니다.

  • [ 회원가입 / 변경 / 탈퇴 ] 비회원 주문내역은 어떻게 보나요?

    Q. 비회원 주문내역은 어떻게 보나요?



    A. 이노스페이스원 사이트 우측상당 [마이샵 > 주문조회]를 누르시고 주문자명, 주문번호, 비회원주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주문내역 및 배송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회원가입 / 변경 / 탈퇴 ] 해외거주자도 가입할 수 있나요?

    Q. 해외거주자도 가입할 수 있나요?



    A. 해외 거주자도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현재 이노스페이스원에서는 국내배송만 가능하오니 이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 회원가입 / 변경 / 탈퇴 ] 회원가입에 제한이 있나요?

    Q. 회원가입에 제한이 있나요?



    A. 특별한 제한 없이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고객만족센터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