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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고객센터

FAQ

  • [ A/S 관련 ] 직접 방문 시 당일 수리 가능한가요?



    Q. 직접 방문 시 당일 수리 가능한가요?



    A. 직접 방문 시 A/S 접수는 가능하지만, 당일 수리는 불가능합니다.


  • [ 상품관련 ] 기기를 직접 볼 수 있는 곳이 있나요?



    Q. 기기를 직접 볼수 있는곳이 있나요?



    A. 이노맥스글로벌 본사에서 사전 방문 예약을 통해 직접 보시고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전 방문 예약하기


        사전 연락없이 방문은 불가할 수 있으며, 당일 구매 및 결제 또한 진행이 어렵습니다.   




  • [ 배송관련 ] [해외구매대행] 관부가세는 고객 부담인가요?




    Q. [해외구매대행] 관부가세는 고객 부담인가요?



    A. 관부가세는 저희쪽에서 대납해드리고 있으며,

        고객님께서는 주문하실 때 결제하신 금액 외에는 추가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자세한 해외배송안내는 여기서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 [ 배송관련 ] [해외구매대행] 관부가세 영수증은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



    Q. [해외구매대행] 관부가세 영수증은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



    A. 국제배송번호가 발급되고 저희쪽에서 송장번호를 기입해드리면 문자로 관부가세 관련해

        보내실 메일 주소와 안내문을 같이 보내드립니다.



        자세한 해외배송안내는 여기서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 [ 배송관련 ] [해외구매대행] 관부가세 영수증 및 Fedex 개인정보 메일은 어느 메일로 오나요?



    Q. [해외구매대행] 관부가세 영수증 및 Fedex 개인정보 메일은 어느 메일로 오나요?



    A. 개인통관고유번호 발급받으실 때 기입하셨던 메일주소로 발송됩니다.


       자세한 해외배송안내는 여기서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 [ 배송관련 ] [해외구매대행] 배송준비중 혹은 상품준비중 상태에서 취소하고 싶습니다.



    Q. [해외구매대행] 배송준비중 혹은 상품준비중 상태에서 취소하고 싶습니다.



    A. 해외배송 특성상 반드시 고객센터(tel : 031-689-5756) 로 연락을 주셔서 취소가능여부 확인 후 취소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만약 발주가 이미 들어가 중국에서 내륙이동중일 경우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불가피하게 취소가 필요한 경우, 일단 발주가 된 제품은 중간 회수가 불가능하기때문에 제품을 수령하신 후,

       다시 저희쪽에 보내주셔야합니다.


       개인 변심에 의한 취소는 해외배송 왕복택배비 120,000원 차감 후 나머지 금액이 환불 처리됩니다.   



       자세한 해외배송안내는 여기서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 [ 배송관련 ] [해외구매대행]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Q. [해외구매대행]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A. 배송지를 변경요청 하실 때는 꼭 고객센터(tel : 031-689-5756)로 연락을 주셔서 먼저 변경 가능여부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해외에서 이미 출고되어 내륙이동 중일 때는 주소지 변경이 불가능하며

        이미 출고되었을 경우,

           - Fedex는 메일로 개인정보 입력하는 곳에 수령지를 기입할 수 있습니다. 그 곳에 받을 주소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 DHL은 국내에 상품이 들어와있는지 지속 확인 후 고객님께서 직접 DHL에 전화하셔서 주소지 변경을 요청해주셔야 합니다.

     

          Fedex 고객센터 080-023-8000   /  DHL 고객센터 1588-0001


         자세한 해외배송안내는 여기서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 [ 배송관련 ] [해외구매대행] Fedex에서 개인정보를 입력해달라는 메일을 받았습니다. 보내도 괜찮을까요..



    Q.  [해외구매대행] Fedex에서 개인정보를 입력해달라는 메일을 받았습니다. 보내도 괜찮을까요?



    A.  Fedex에서 개인정보를 입력하는 메일은 정상입니다.


        DHL은 메일관부가세 관련해 납부하라는 영수증을 바로 받을 수 있지만,

        Fedex는 메일로 개인정보를 입력해 보낸 뒤 관부가세 영수증을 받을 수 있으므로 개인정보를 입력해 보내셔야 합니다.



        자세한 해외배송안내는 여기서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 [ 배송관련 ] [해외구매대행] Fedex 또는 DHL에서 통관에 관한 문자 혹은 메일이 안와요



    Q. [해외구매대행] Fedex 또는 DHL에서 통관에 관한 문자 혹은 메일이 안와요



    A. 국제배송사에서 발송하는 통관에 관한 문자 또는 메일은 국내에 들어왔다고 해서 바로 받지 않으실 수도 있습니다.

        보통 1~3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될 수 있으며, 이 후에도 받지 못하셨다면

        1:1 상담게시판이나, 고객센터(tel : 031-689-5756)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해외배송안내는 여기서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 [ 배송관련 ] [해외구매대행] 제가 주문한 상품의 발주가 늦어졌습니다.



    Q. [해외구매대행] 제가 주문한 상품의 발주가 늦어졌습니다.




    A. 해외배송 상품의 경우, 발주날에 주소 기입 오류 또는 실명이 아니시거나, 통관번호 미기재가 발생되면

        별도로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이에 연락이 되지 않은 고객님의 주문은 다음 발주일로 미뤄지게 됩니다.


       이 점 참고하시어 받으시는 분의 성함, 주소, 개인통관고유번호를 꼭 올바르게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해외배송안내는 여기서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 [ 배송관련 ] [해외구매대행]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Q. [해외구매대행]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해외구매대행 제품의 경우, 매 주 월/목 오전9시에 일괄적으로 해외에 발주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발주가 들어간 이 후 영업일 기준 7~10일정도 걸리며

        해외쪽 사정이 여의치 않을 경우, 조금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해외배송안내는 여기서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 [ 주문/취소/교환/반품 ] [해외구매대행] '개인통관고유번호'를 주문서에 기입하지 못했습니다.



    Q. [해외구매대행] '개인통관고유번호'를 주문서에 기입하지 못했습니다.



    A. 1:1 상담게시판이나, 고객센터(tel : 031-689-5756)로 구매하신 상품명, 성함, 개인통관번호를 알려주시면

       바로 업데이트 진행하겠습니다.


       발주 시 개인통관번호가 없는 경우 별도로 연락을 드리나

       연락이 안될 경우 발주가 늦어질 수 있으니 꼭 확인해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해외배송안내는 여기서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 [ 주문/취소/교환/반품 ] 이노맥스글로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옥션, 지마켓 판매자와 같은 곳인가요?



    Q. 이노맥스글로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옥션, 지마켓 판매자와 같은 곳인가요?



    A. 네, 맞습니다. 아래 채널은 모두 오닉스 공식파트너社 이노맥스글로벌 판매 채널입니다.


        - 이노스페이스원

        - 이노맥스글로벌 스마트스토어   https://smartstore.naver.com/imgshop

        - 옥션, 지마켓 등 외부몰 [이노맥스샵]










  • [ 주문/취소/교환/반품 ] [해외구매대행] '개인통관고유번호'는 어떻게 발급 받나요?



    Q. [해외구매대행] '개인통관고유번호'는 어떻게 발급 받나요?




    A. 해외구매대행 배송 제품에 대해서는 '개인통관고유번호'를 주문서에 넣어주셔야 합니다.


       '개인통관고유부호'는 https://unipass.customs.go.kr/csp/persIndex.do 에서

       휴대폰인증 또는 공인인증서 인증을 통해 발급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해외배송안내는 여기서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 [ A/S 관련 ] A/S는 어떻게 하나요?

    Q. A/S는 어떻게 하나요?



    A. 이노스페이스원에서 주문하신 제품은 A/S가 가능 합니다. (소모품 제외)
        A/S가 필요하신 경우 먼저 1:1 상담게시판이나, 고객센터(tel : 031-689-5756)를 통해 관련 상담을 받으시고 택배 또는 방문해 A/S 받으실 수 있습니다.



        * A/S 진행시 구매일자가 확인되어야 하며 보증서를 같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 부주의로 인한 A/S시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 배송관련 ] 배송된 상품이 파손되어 왔는데 어떻게 하나요?

    Q. 배송된 상품이 파손되어 왔는데 어떻게 하나요?



    A. 상품파손으로 인해 불편을 드리게 된 점 사과드립니다.


       배송 시 파손된 제품은 교환이나 반품이 가능하오니 반품요청에 사유를 기재하여 신청해주시거나

       1:1 상담게시판이나, 고객센터(tel : 031-689-5756)로 원하시는 사후관리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 배송관련 ] 배송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Q. 배송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A. 상품이 택배로 배송되고 있어 배송시간 지정은 어렵습니다.

  • [ 배송관련 ] 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

    Q. 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



    A. 로그인 후 마이샵 > 주문조회 에서 해당 상품의 배송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택배사에서 배송 완료되어 있고 못 받으신 경우 택배사의 고객센터나 해당 대리점과 연락하여 확인 가능하시며,
        연락이 안되거나 배송내역이 없이 상품을 받지 못했을 경우 1:1 상담게시판이나, 고객센터(tel : 031-689-5756)로 문의주시면 본인확인 후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택배사 물량이 많은 연말/명절 기간에는 조금 더 지연 될 수 있는 점 미리 양해 부탁 드립니다.

  • [ 배송관련 ] 해외로 배송도 되나요?

    Q. 해외로 배송도 되나요?



    A. 현재 이노스페이스원은 해외로 배송은 불가합니다.

  • [ 배송관련 ] 배송비는 얼마 인가요?

    Q. 배송비는 얼마 인가요?



    A. 3만원 이상 구매 시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3만원 미만으로 구매 시 배송비 2,500원이 추가 되며, 제주도 및 일부 도서지역은 배송비가 추가 될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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